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VIP 전용게시판
  • 상품문의
  • 배송문의
  • 배송전 변경,취소
  • 배송후 교환,반품
  • 해외,기타문의
  • 제휴문의
  • 도용신고
 
  • 배송문의
  • 결제문의
  • 배송전 변경
  • 해외배송 문의
  • 교환 / 반품
  • 기타 문의
배송문의
* 배송문의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시면 기본배송일 의류 1~5일, 악세사리 3~7일, 슈즈 7~15일 정도 준비기간이 소요되며,
주문폭주 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배송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5만원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2~4일안으로 모든 상품이 준비가 안된다면
많이 기다리시지 않도록 준비되어 있는 상품부터 먼저 부분발송 합니다.
(부분발송이 되면 부분배송 되었다는 안내카드를 넣어 드려요)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미아마스빈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우선발송 상품항목은 주문내역에서 상품별 운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주문 후 바로 [배송전변경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66-0283)로 문의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출고된 상품은 우체국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8~9시 이후 가능하고, 출고 후 보통 1~2일이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66-0283)로 문의 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미아마스빈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우체국에 이동 경유중인 상품으로 출고당시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우체국택배 싸이트나 상담센터(1588-1300)로 문의 해주세요.

배송추적 조회를 하시면 해당지점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일 우체국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66-028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품절된 상품은 옵션변경 및 타상품으로 변경, 적립금으로 환원, 환불처리 가능하시니
원하시는 처리사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66-0283)로 알려주세요

※ 환불시 품절보상으로 할인쿠폰(2,000원)을 발행해드립니다..
* 배송문의 상품을 한꺼번에 받고 싶어요.(묶음배송)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주문 후 [배송전변경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배송"을 요청해주시면 모든 상품 준비된 후 발송해드린답니다.

※ 묶음배송 시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 배송기간 다소 소요될 수 있다는 점은 양해해주세요.

※ 묶음배송 신청 후 지연되는 상품으로 부분발송을 원하신다면 [배송전변경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66-0283)로 꼭 문의 주셔야 합니다
결제문의
* 결제문의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했는데 입금전으로 확인되요
무통장 입금은 입금 후 1시간 이내로 자동 입금확인이 되신답니다
주문 시 작성하신 입금은행, 예금주 명이 다를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안되시니
[배송전 변경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되세요

※ 은행 / 입금자명 / 입금일 / 입금액 확인 후 문의 주세요
* 결제문의 무통장입금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되었어요
주문서 작성 후 3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 취소가 되세요. 취소된 경우, 싸이트에서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결제문의 여러 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을 따로 하시고 함께 입금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 입금확인은 안되세요
총 주문금액을 입금하신 뒤 고객센터나 [배송전 변경문의]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해주시면
각 주문서 별로 입금확인 처리 가능하세요
* 결제문의 주문금액보다 추가 입금 or 부족하게 입금했어요
입금하신 금액과 주문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은행 / 입금자명 / 입금일 / 입금액 확인 후 [배송전 변경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단, 부족하게 입금하셨을 경우 차액 추가 입금 후 연락주시면 되세요
* 결제문의 결제창은 떴는데, 결제가 안되요
결제 시 필요한 active-x가 자동 설치되지 않을 경우, 수동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페이지 하단에 필요한 [active-x 수동설치] 클릭하셔서 설치한 뒤,
컴퓨터 재부팅 후 다시 결제 해주시면 정상결제가 되실꺼에요
* 결제문의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어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합니다.
* 결제문의 쿠폰은 어떻게 사용해요?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결제정보에 "쿠폰선택"을 클릭하시면 뜨는 팝업창에서 쿠폰 선택을 해주시면 되세요.
※ 쿠폰은 한주문서당 1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배송전 변경
2 배송전 변경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변경(색상, 사이즈, 주소) / 취소 해주세요.
변경/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배송전변경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배송은 실시간으로 이뤄지고 있어 오후 12시 이전으로 문의주신 건에 한하여 변경/취소 가능하세요.
주문상태는 배송전으로 되어있으나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변경/취소가 불가하고
출고된 후에는 일반 교환,반품으로 접수하여 처리되니 유의해주세요. (교환,반품시 배송비 고객님부담)

※ 배송전 상품을 변경하셨다면 배송일정에도 변동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 배송은 실시간으로 이루어 지고 있지만, 우체국으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8~9시 이후 가능하고, 전산에 배송전으로 되어 있어도 이미 출고가 되었을 수도 있어
오후 12시이전까지 요청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색상, 사이즈, 주소 변경 후 주문서는 원주문서 상태로 확인 되시지만, 변경된 사항으로 차질없이 배송도와드려요.
1 배송전 변경 상품을 추가하고 싶은데, 다시 주문해야 하나요?
주문서를 취소 후 새로 주문주시면 배송일정이 더 소요되실 수 있답니다.
[배송전변경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편하게 추가 가능하세요.

※ 추가 주문 상품의 결제는 미아마스빈 계좌로 입금주시거나,
다른 결제 방법 원하실 경우 개인결제창(Only You) 생성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문의
* 해외배송문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시면 기본배송일 의류 1~5일, 악세사리 3~7일, 슈즈 7~15일 정도 준비기간이 소요되며,
거주하시는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조회 해보시면 대략적인 날짜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ems.epost.go.kr/front.EmsDeliveryDelivery01.postal

※ 해외배송은 부분출고가 불가하기때문에 주문폭주, 입고지연 상품이 있을 시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나 통관절차를 거치는 경우는 그만큼 배달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문의 해외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의 무게와 수령하시는 국가에 따라 임의적으로 배송비를 산출하여 주문 시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출고 전 상품의 실제무게 확인 후 배송비 초과/부족 금액 발생시에는 메일로 안내를 드려 추가결제/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해외배송문의 상품이 출고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죠?
상품 출고시에 EMS번호를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포털싸이트에서 "우체국 국제특송" 검색 후 싸이트 접속하시면 EMS번호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http://ems.epost.go.kr/comm.RetrievePostagEMSSrvcCenter.postal
* 해외배송문의 관부과세(관세)는 어떻게 측정되나요?
관세의 경우 저희가 대부분은 측정 안되는 기준으로 200불 이하로 작성하여 배송되고 있습니다.
국가, 지역마다 조금씩 그 기준다르고 세관에서 불시에 확인을 하는 경우는 저희도 도움드리기가 어려운 점은 참고해주세요

※ 배송비 초과금, 입고지연등 안내사항은 모두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회원정보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주소 정확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 수령주소 작성시 국가,우편번호가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분실위험이 있어
출고 어려우시니 한번 더 확인 부탁 드립니다
교환 / 반품
* 교환 / 반품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택이 제거되어있지 않은 새상품상태) 7일 이내에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신청을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령후 우체국택배 전화연결(1588-1300) 또는 우체국택배 사이트에서 착불로 반품접수 해주시고,
상품과 반품요청서에 성함, 연락처, 교환/반품 사유를 기재하신 후 택배비를 동봉하셔서 보내주세요

※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에 따라 배송비가 조금씩 틀리니 반드시 답변드린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 교환 / 반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택배비의 경우 상황에 따라 조금씩 틀리니 아래 금액을 참조해 주세요
단, 상품의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 동일 상품 교환시 택배비는 무료이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시에는 반품배송비는 무료이지만 교환배송비, 초기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1. 교환
- 단순교환 → 4,000원
- 불량상품 수령 후 동일상품으로 교환 시 → 무료
- 불량 상품 수령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 2,000원

2. 일반반품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5만원 이상 → 2,000원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5만원 이하 → 4,000원

3. 불량반품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5만원 이상 → 무료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5만원 이하 → 2,000원
* 교환 / 반품 교환/반품전에 확인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착용흔적, 화장품 흔적, 향수/섬유탈취제 냄새, 세탁 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이내 청약철회 가능합니다.
-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항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 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제작되는 과정에서 마감처리 미흡(실밥), 초크자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패턴이 들어간 원단은 재단 위치에 따라 패턴의 모양이나 위치가 옷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교환 / 반품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후 우체국택배(1588-1300)로 전화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동일상품으로 교환가능하며 교환택배비는 미아마스빈에서 일체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
(타사택배 이용 시 착불이 아닌 선불결제 후 보내주세요)

1. 불량교환
- 불량상품 수령 후 동일상품으로 교환 시 → 무료
- 불량 상품 수령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 2,000원

2. 불량반품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5만원 이상 → 무료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5만원 이하 → 2,000원

※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상품을 미아마스빈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사의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에 맞교환은 처리는 불가합니다.
* 교환 / 반품 교환(반품) 상품을 타사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타사택배로 교환하실 경우 선불 결제 후 2,0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타사택배로 반품하실 경우 선불 결제 후 상담내용에 따라 배송비를 동봉해주세요

※ 타사택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 / 반품 교환(반품) 상품이 미아마스빈으로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보내주신 상품들은 우체국을 경유하여 미아마스빈으로 입고됩니다
통상적으로 상품 도착 문자를 받으신 날로부터 1~2일 후 당사 반품 관리팀에서 확인 후 처리되고 있습니다
* 교환 / 반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대로만 처리가 가능하며, 반품상품 도착일로 부터 1~2일이내 처리 됩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처리 기간이 조금씩 틀리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무통장입금 : 오후 5시이전 처리건 당일 저녁 7시이후 확인 가능 / 오후 5시 이후 처리건 익일 저녁 7시이후 확인 가능

- 카드결제 : 취소 승인일로부터 3~5일 소요

-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 승인일로부터 3~5일뒤 결제하신 은행으로 자동입금

- 휴대폰결제(당월만취소가능) : 취소 승인일로부터 1~2일 소요

※ 카드결제의 경우 사용하신 카드에 따라(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 불가)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실 구매상품에 대한 금액을 재결제 하시면 초기결제건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재결제는 미아마스빈 계좌로 입금주시거나, 다른 결제 방법 원하실 경우 개인결제창(Only You) 생성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적립금으로 구입하신 경우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교환 / 반품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안된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왜 그런거죠?
휴대폰결제는 당월만 취소가 가능하고, 부분취소가 불가 합니다
부분반품을 하실 경우 적립금으로 환불하시거나, 실 구매상품에 대한 금액을 재결제 하시면
초기결제건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하신 다음달에 취소하게 되시면 수수료 5% 차감 후 현금환불 가능합니다

※ 당월에 결제 취소 하시더라도 통신사를 변경하시거나 명의변경을 하시면 휴대폰 결제취소가 불가하므로
적립금으로 환불 하시거나, 현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교환 / 반품 세탁(착용) 후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세탁 후의 상품은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불가 품목에 포함되어 교환/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탁 후에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상품은 객관적이고 정확한 불량 판독을 위해 한국소비생활연구원에 판정을 의뢰하고 있습니다.

불량 판독 의뢰를 접수하실 경우 왕복배송비와 심의기관에 지불하는 심의비용이 부담되기 때문에 고객님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심의결과가 불량상품일 경우 비용은 저희가 부담하고 있으나, 불량이 아닐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비용을 부담하셔야 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심의결과는 접수 후 10일~15일 소요되고 결과가 나오는대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 / 반품 카드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는것이 아니라
고객님이 KCP라는 가맹점을 통해 결제하셨듯이 저희도 KCP를 통해 취소가 이루어 진답니다.
저희가 취소요청을 하게 되면 KCP에 취소데이터가 넘어간 후 KCP에서 해당카드사에 승인취소 요청이 들어가며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까지 7~10일정도 소요되니 이점 꼭 참고해주시구요~

영업일 기준 10일뒤에도 취소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다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교환 / 반품 부분취소 불가로 재결제 안내받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결제 건인 경우(부분취소불가 카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실 구매상품에 대한 금액을 재결제 하시면 초기결제건 전체취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재결제는 미아마스빈 계좌로 입금주시거나, 다른 결제 방법 원하실 경우 개인결제창(Only You) 생성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교환 / 반품 우체국 반품택배 수거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588-1300 → 1번 우체국택배 → 1번 택배방문접수 → 등기번호 13자리 입력 → 착불로접수

※ 등기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문의
* 기타문의 주문할때 페이코 or syrup으로 할인 받고 결제 후, 부분반품을 했는데 취소금액이 틀려요
페이코 or syrup 쿠폰으로 할인 후 주문하시고 부분반품으로 카드부분취소 승인이 될 경우,
할인 받은 금액이 자동으로 소멸되어 반품하는 상품금액에서 할인금액 제외한 금액이 취소가 되신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KCP사나 해당쿠폰 업체로 연락하시면 상세하게 확인가능합니다.
* 기타문의 현금 영수증 신청 하고 싶어요. 제가 직접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하십니다.

싸이트 오른쪽 상단 my page → ORDER(주문내역조회) 클릭 후 현금영수증 발행하시고자 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기타문의]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발행 원하시는 번호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기타문의 후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후기 적립금은 먼저 작성하신 순서대로 답변과 함께 지급되고 있습니다.
관리자 답변이 있으나 적립금 지급이 되지않은 경우에는 후기 양식대로 작성하지 않았거나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 한두줄의 성의없는 후기인경우 (50글자 이상 남겨주셔야 적립금드려요^^)
- 전체내용이 비방글인 경우, 영업에 지장이있는글
- 구매 후 수령일로부터 30일이 지난 경우
- 사진을 첨부 하였으나 모습을 거의 알아보기 힘든 사진을 첨부한 경우, 착용컷이 아닌 제품컷만 올려주신 경우.
(글과 동일하게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세일, 적립금, 할인쿠폰, 이벤트쿠폰등 으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 (단, 반품 적립금 제외)
- 주문서 금액이 20,000원 이하인경우 (쿠폰,적립금 사용하시고 2만원이하일경우도 포함)
- 구매자 성함과 후기를 올린분이 다른경우
- 비회원으로 물품을 구입한경우(11번가에서 구매하신경우)
* 기타문의 쿠폰,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있나요?
싸이트 오른쪽 상단 my page에서 POINT(적립금), COUPON(마이쿠폰)에서 각각 확인가능하세요.
* 적립금 미가용 적립금이 뭔가요?
배송전취소/반품으로 적립금 환불을 받으셨을 경우 미가용 적립금으로 1차 전환 후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이 된답니다.
현재 미가용으로 있더라도 당일내로 곧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화되시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적립금 구매적립금은 언제들어오나요?
주문건 배송완료 후 7~10일뒤 자동으로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이 되세요.
* 할인쿠폰 등급별 할인쿠폰 언제 들어오나요?
등급별 할인쿠폰은 3개월에 1회 25일에 발행이 됩니다.(25일이 주말,공휴일인 경우 익일 평일에 발급)
배송전취소, 반품시엔 자동소멸되고 사용기간은 발급 후 1개월 내, 6만원이상 주문서에서 사용가능합니다.(세일, 개인결제 적용불가)